빛나는 RGB 무선이어폰 추천 HHOGene G팟 GPods

안녕하세요. 사진&IT 크리에이터 자유분방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조금 특별한 무선이어폰을 소개드려보려고 합니다. HHOGene의 G팟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맞춤형 라이트 디자인과 '이어폰 셀'을 통해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RGB이어폰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 출시되는 블루투스 이어폰들의 경우 디자인이 획일화되어 가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요. Gpods의 경우 블루투스 이어폰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한국시간으로 11월 1일 오후 4시 정식 판매가 시작되는 점 알려드리며, 구매링크는 최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아래에서 어떤 점이 특별한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왼편 이어버드는 셀을 장착하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 이어버드는 셀을 장착한 상태입니다. 그 상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프리셋'을 이용하여 맞춤형 라이트 디자인으로 변경을 해보는 모습입니다.

개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며, 물체나 사진을 이용하여 조명효과를 설정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도 많은 RGB 효과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셀을 교체할 때마다 새로운 이어폰을 만난 듯한 기분이 들어서, 질리지 않고 즐겁게 착용하고 다닐 수 있는 이어폰이라 생각을 하네요.

간단히 박스패킹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G팟의 경우 174,800원, 이어폰 셀의 경우 28,400원이며 프로모션 기간에는 보다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셀을 구매할 수 있으니 글 최하단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구성은 타이거, 스컬, 워터 리플, 데어 투 샤인 4종의 셀이 추가로 들어가 있는 구성입니다.

스펙

블루투스 버전: 5.2

오디오코덱: SBC, AAC

ANC/액티브노이즈캔슬링: 20-25dB

조명: 6RGB LEDs

방수: IPX4

배터리:

- ANC/LIGHT OFF: 각 이어버드당 5시간, 크래들 충전시 20시간

- ANC ON/LIGHT OFF: 4시간

- ANC OFF/LIGHT ON: 4시간

- ANC/LIGHT ON: 3시간

배터리용량: 이어버드 45mAh, 크래들 600mAh

최대충전시간: 1.5시간

충전유형: C타입

급속충전: 10분충전으로 2시간

앱호환: ios10.0/안드로이드6.0

사진속을 보시면 스컬 형태의 셀을 장착했을 때의 모습인데요. 분위기가 참 신비롭습니다.

구성품은 크래들, 이어버드, USB-A to C타입 충전 케이블, 퀵가이드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어버드의 경우 본품에 장착되어 있는 것을 포함하여 4종 8개가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4개의 셀이 들어있다는 것이 특징이라할 수 있겠습니다. 왼편부터 스컬, 타이거, 데어 투 샤인, 리플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착용을 했을 때의 모습이에요. 콩나물 형태의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앱을 설치하고 한번 사용을 해보도록 할게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HHOGene을 검색해서 설치를 해주겠습니다.

앱을 실행하게 되면, 디지털 조명을 컨트롤해줄 수 있습니다. 색상 테마를 통해서 컨트롤이 가능하며, 위와 같이 셀이 없더라도 충분히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다음으로는 위와 같이 셀을 장착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설정을 통해서 셀의 모양을 선택을 해주셔야 보다 알맞는 RGB효과를 사용할 수 있어요.

Light모드의 경우 Pluse, Ripple, Bright, Breath 모드가 있습니다. 보다 역동적인 조명을 원하신다면 선택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도 지원을 하고 있으며, 노이즈캔슬링 모드, 투명모드, Off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서 원하는 형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셀을 교체할 때의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그밖에 컨트롤 방법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고요.

컬러 테마도 확인을 해보시면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상당히 화려한 느낌을 제공하는 RGB로 말 그대로 빛나는 무선이어폰입니다.

음질의 경우 전체적으로 플랫한 느낌으로 음향 본연의 사운드를 잘 살려서 왜곡없이 들을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적정선을 지킨 사운드라고 생각을 합니다. 음악을 들을 때 Pluse 모드 등을 함께 사용을 하면 보다 신나게 음악감상이 가능하더라고요.

확실히 어두운 공간에서 바라보니 더 멋진 빛나는 이어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껏 사용을 해왔던 모든 이어폰 중에서 가장 화려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쿠팡 HHOgene G팟 구매링크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시 선착순 프로모션으로 50명에게 잔물결무늬 이어폰 셀을 증정한다고 하니 참

Q10HHOgene G팟 구매링크

또한 Q10을 통해서 구매시 선착순 10명은 이어폰 셀 반값 추가 구매 가능이 가능하며, 평점 5점 및 은품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이어폰의 새로운 미래를 보여주는 '빛나는 RGB 무선이어폰'으로 HHOGene Gpods 추천드려보았습니다. 평상시 사용을 하던 이어폰에 지루함을 느끼신다면, 보다 유니크한 자신만의 세팅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기사 출처: https://blog.naver.com/bk32167/222915541559


Leave a comment

Please note, comments must be approved before they are published

このサイトはhCaptchaによって保護されており、hCaptcha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および利用規約が適用されます。